본문 바로가기

Gadgets

스타벅스 JNL 헤리티지 그레이 보온병 솔직 구매 후기!

반응형


스타벅스는 커피는 물론이고 다양한 음료수와 간식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머그컵이나 텀블러 그리고 보온병들도 준비되어 있는데 한정판 제품의 경우에는 빠르게 품절이 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저도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관심을 가지고 살펴보았고 결국 선택한 제품이 바로 스타벅스 헤리티지 그레이 보온병이었습니다. 상시판매상품이라서 바로 구매할 수 있을 줄 알았지만 몇 달을 기다려야했고 최근에서야 구입을 했습니다.



스타벅스 헤리티지 그레이 보온병을 선물포장으로 구입하면 위와 같이 부직포로 제작된 포장지로 쌓여진 채로 제공이 됩니다. 선물용도로도 무난하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스타벅스 헤리티지 그레이 보온병을 구입하면 텀블러 음료쿠폰이 제공되는데 스타벅스에서 자신이 원하는 음료수를 하나 무료로 먹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주문 팁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가 스타벅스 헤리티지 그레이 보온병을 구입한 이유는 한 가지인데 디자인이 가장 세련도니 편이기 때문입니다. 스타벅스에서 출시되는 제품들 중에서는 가장 멋진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스타벅스 헤리티지 그레이 보온병은 500ml 용량을 가지고 있는데 일반적으로 많이 마시는 생수 한 병을 거의 다 넣을 수 있습니다. 용량 자체는 일반적으로 사용하기에 적절한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스타벅스 헤리티지 그레이 보온병의 뚜껑은 원터치로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잠금 장치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가방에 넣을 때에는 잠금 장치를 반드시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헤리티지 그레이 보온병에는 세척 방법이 설명되어 있는 택이 부착되어 있었습니다. 분해과정은 간단한 편이기 때문에 필요할 때마다 세척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헤리티지 그레이 보온병의 뚜껑은 버튼을 눌러서 간단하게 개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부에는 음용구와 물이 새는 것을 막아주는 패킹이 부착되어 있엇습니다.



스타벅스 헤리티지 그레이 보온병의 뚜컹을 분해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그리고 패킹 역시도 분해가 가능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세척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헤리티지 그레이 보온병의 바디는 스테인리스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내구성이 강한 것은 물론이고 디자인적인 완성도 역시도 높은 편입니다.



스타벅스 헤리티지 그레이 보온병은 써모스에서 제작이 되었습니다. 보온병 메이커 중에서는 가장 인지도가 높은 편이기 때문에 품질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헤리티지 그레이 보온병의 디자인은 동영상을 이용하면 보다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굿즈들 중에서 가장 멋진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헤리티지 그레이 보온병의 가장 큰 특징은 스타벅스라는 브랜드에서 출시한 세련된 디자인의 보온병이라는 점입니다. 비슷한 디자인의 써모스 보온병에 비하면 상당히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텀블러 음료쿠폰과 디자인적인 완성도를 생각해 보면 구입할만한 메리트가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