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LG V30 이미지 유출! 디자인은 만족! 스펙과 출시일은?

반응형


대부분의 플래그쉽 스마트폰들은 발표 시기가 가까워지면 관련 정보들이 대거 유출되기 시작합니다. 모든 데이터들을 통제할 수 없기 때문인데 이번에는 에반 블레스에 의해서 LG V30의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우선 전면을 살펴보면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는데 깔끔하게 정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뒷면 역시도 깔끔한 형태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듀얼 카메라는 서로 다른 화각을 가지고 있고 조리개도 F1.6이어서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지문 센서 역시도 정중앙에 배치되었습니다.



옆면을 살펴보면 유심 슬롯이 배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펙을 간단하게 살펴보면 퀄컴 스냅드래곤 835 프로세서와 6GB램을 탑재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V30+라는 모델이 별도로 출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대쪽 옆면에는 볼륨 버튼들이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옆면은 유광 재질로 마감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V30과 V30+는 스펙에 약간의 차이가 있다고 하는데 아직 정확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LG V30은 유출된 정보로만 확인해 보면 디자인은 거의 완성 단계에 도달했고 퀄컴 스냅드래곤 835 프로세서가 내장되어 갤럭시노트8과 같은 제품과 거의 동일한 수준에서 경쟁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는 다른 핑계를 댈 수 없는 상황이 되었는데 과연 경쟁에서 성공할 수 있을지는 조금 더 지켜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