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아이폰X도 충전가능? 버바팀 슬림패드 무선충전기 후기!

반응형


스마트폰을 충전하는 방식은 크게 유선과 무선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무선충전은 유선에 비해서 속도는 느리지만 패드 위에 올려만 놓으면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오히려 유선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신 버전은 고속무선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예전 제품들에 비해서 속도가 약 1.5배 정도 빨라졌습니다. 그럼 이번 리뷰에서는 아이폰X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버바팀 슬림패드 무선충전기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를 살펴보면 국제표준인 Qi규격을 지원하기 때문에 아이폰과 갤럭시 스마트폰을 충전시켜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께도 7.4mm 로 상당히 얇은 편입니다.



버바팀 슬림패드 무선충전기의 특징들을 살펴보면 Qi방식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삼성 갤럭시 S6 이후 플래그십 스마트폰이나 아이폰8, X를 충전시켜 줄 수 있습니다.



버바팀 슬림패드 무선충전기의 구성품에는 표준 규격이라고 할 수 있는 마이크로 USB 케이블이 하나 동봉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별도의 어댑터는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버바팀 슬림패드 무선충전기의 디자인은 심플한 형태로 제작이 되었고 표면에는 미끄럼 방지 기술이 적용되어서 안정적으로 스마트폰을 올려놓을 수 있습니다.



버바팀 슬림패드 무선충전기의 바닥을 살펴보면 모서리 부분에 역시 고무로 제작된 지지대가 부착되어 있어서 바닥에서도 잘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버바팀 슬림패드 무선충전기는 5V/1.8A나 9V/1.6A 입력을 받을 수 있는데 고속 충전을 위해서는 9V 어댑터를 연결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버바팀 슬림패드 무선충전기의 가장 큰 장점은 두께가 7.4mm로 상당히 얇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옆쪽에는 동작 상태를 표시해주는 LED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버바팀 슬림패드 무선충전기에는 별도의 어댑터가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고속무선충전을 위해서는 9V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버바팀 슬림패드 무선충전기는 아이폰X도 충전시켜 줄 수 있는데 유선 충전에 비해서 속도는 느린 편이지만 과정 자체는 상당히 편리한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버바팀 슬림패드 무선충전기의 충전이 시작될 때에는 옆면에 파란색 LED가 깜빡이다가 꺼지게 됩니다. 그래서 동작 상태를 어느 정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S7을 연결해 보았더니 고속무선충전이 가능하다는 문구가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무선 충전에 비해서 약 1.5배 정도 빠르게 충전됩니다.



버바팀 슬림패드 무선충전기는 Qi표준 규격으로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들은 물론이고 최신 아이폰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특히 두께가 얇고 표면에 미끄럼방지 기술이 적용되었다는 점이 유용한 부분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충전기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버바팀 슬림패드 무선충전기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