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캐논의 4K 미러리스 카메라! M50 가격과 사은품 정리!

반응형


캐논은 전통적인 DSLR 시장의 강자입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머러리스 카메라들에 신경을 쓰지 않는 모습들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렇지만 시대의 흐름은 캐논도 변화하게 만들었고 결국 4K 비디오 촬영이 가능한 캐논 M50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특징들을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M50에는 2,410만 화소의 APS-C 타입의 센서가 탑재되었습니다. 특히 주목할 만한 부분은 4K 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사실 4K 동영상이 많이 사용되지는 않지만 현 시점에서 필수적인 기능임에는 분명한 사실입니다.



캐논 M50의 뒷면에는 스위블 기능을 지원하는 3인치 터치스크린이 내장되었습니다. 셀카나 셀프 동영상도 간편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독특하게도 뷰파인더도 내장되었습니다.



캐논 M50의 상단은 심플하게 디자인되었는데 모드 다이얼과 셔터 그리고 동영상 촬영 버튼 등이 배치되었습니다. 그리고 두께도 DSLR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얇은 편입니다.



캐논 M50의 바닥에는 삼각대 홈과 배터리 커버가 배치되었는데 구조상 삼각대 플레이트를 연결하면 커버를 열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삼각대를 많이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아쉬운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회사들은 예약 판매에 많은 사은품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캐논 M50의 경우에도 배터리나 SD카드 혹은 바디 재킷과 넥스트랩 그리고 M 마운트 어댑터 등이 선택적으로 증정됩니다.



캐논 M50의 가격은 바디는 72.8만원 그리고 15-45mm 렌즈 키드는 89.9만원 마지막으로 22mm렌즈가 추가된 더블렌즈 키트는 106.8만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크게 부담스럽지는 않다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렇지만 렌즈군이 많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새로운 렌즈를 추가 구매할 계획이 없는 분들에게 적합한 카메라라고 판단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