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한 달에 60GB? 실화? KT LTE 데이터 선택 무약정 요금제

반응형


최근 우리들은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음악을 듣거나 동영상을 감상하고 인터넷을 검색합니다. 특히 야외에서 야구나 스포츠 등의 동영상을 감상하기 위해서는 더욱 많은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 달에 최대 60GB 용량의 데이터가 제공되는 KT LTE 데이터 선택 무약정 요금제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T LTE 데이터 선택 무약정 요금제는 32.8부터 109까지 총 9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신의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서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KT LTE 데이터 선택 무약정 요금제의 장점은 데이터가 최대 3.3배(32.8 기준) 더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최근과 같이 야외에서도 다양한 동영상들을 스트리밍으로 시청하는 시대에 적합한 요금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KT LTE 데이터 선택 무약정 요금제는 32.8부터 시작하는데 요금제에 따라서 데이터의 용량이나 프리미엄 혜택 등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저는 미디어팩이 무료로 제공되는 87.8요금제를 추천합니다.



76.8이상의 요금제를 선택하면 단말보험(멤버십 차감)이나 멤버십 VIP 그리고 스마트 기기 요금 50% 할인이 제공됩니다. 특히 단말기 보험을 멤버십 포인트로 지불할 수 있다는 점이 유용하다고 생각되었습니다.



87.8 요금제부터는 지니팩이 포함된 미디어팩과 TV포인트 11,000원 그리고 스마트기기 요금제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미디어팩의 혜택들이 상당히 유용합니다.



KT LTE 데이터 선택 무약정 요금제 76.8을 이용하면 멤버십 VIP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한 달에 영화 한 편이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그리고 GS25 도시락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87.8 요금제에는 미디어팩이 무료로 제공되는데 지니 뮤직에서 스트리밍으로 음악을 들 수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은 물론이고 컴퓨터에서도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점이 유용한 부분입니다.



KT에서는 데이터는 물론이고 음성통화를 사용할 때에도 스마트폰의 배터리를 절감할 수 있는 기술인 C-DRX를 상용화했습니다. 그래서 더욱 오랜 시간 동안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KT LTE 데이터 선택 무약정 요금제는 기존 요금제 비해서 2~3.3배 까지 많은 데이터 용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야외에서 야구와 같은 실시간 스포츠를 시청하기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요금제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특히 일정 요금에 이상에서는 단말보험이나 미디어팩이 제공되는데 실제로 우리들에게 도움이 되는 혜택들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