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dio

에어팟 추천!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방수케이스 후기!

반응형


에어팟은 아이폰과 최고의 매칭을 보여주는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그리고 코드프리 이어폰의 특성상 사용시간을 늘려주는 충전케이스는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 충격과 물에 취약하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리뷰에서는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이고 방수 기능까지 탑재한 에어팟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방수케이스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팟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방수케이스의 박스는 외부에서도 본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전면이 투명하게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아래쪽에는 아이콘 형태로 특징들이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에어팟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방수케이스의 특징들을 살펴보면 1M 방수를 지원하고 1.2M 높이에서 떨어트려도 괜찮을 정도의 내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박스의 뒷면에는 구조가 표시되어 있었는데 내부에 실리콘 실링이 배치되어 있어서 물이 에어팟 충전케이스의 내부로 침투하는 것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옆쪽에는 에어팟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방수케이스를 사용하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었는데 방수 기능 때문에 개봉하는 방법이 간단하지는 않은 편입니다.



반대쪽 옆면에는 에어팟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방수케이스의 스펙이 표시되어 있었는데 IP67 방진방수 등급을 지원하고 밀리터리 그레이드 인증을 받았습니다.



에어팟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방수케이스의 구성품을 살펴보면 본체와 가방 등에 고정할 할 수 있는 후크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사용 방법이 설명되어 있는 매뉴얼도 한 장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어팟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방수케이스를 장착하는 방법은 간단하데 방향에 맞춰서 끝까지 밀어 넣어주면 됩니다. 버튼 때문에 방향에 주의해 주어야 합니다.



에어팟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방수케이스의 컬러는 스텔스 블랙과 블루 선셋 그리고 프로스트 화이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신의 개성에 따라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에어팟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방수케이스의 뒷면을 살펴보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연결할 때 사용하는 버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딱 맞게 제작이 되었습니다.



에어팟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방수케이스의 아래쪽을 살펴보면 라이트닝 커넥터가 별도의 덮개로 보호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물가에서 사용할 때에는 덮개가 제대로 막혀있는지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에어팟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방수케이스의 위쪽은 개방되어 있는데 케이스가 약간 더 높게 설계되었기 때문에 바닥에 떨어트렸을 때 충전케이스에 흠집이 생기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에어팟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방수케이스는 상당히 단단하게 제작되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적인 완성도도 높은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에어팟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방수케이스는 물로부터 충전케이스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개봉하는 방식은 조금 귀찮은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충전 커넥터도 별도의 덮개로 보호되기 때문에 물로부터 충전케이스를 지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항상 덮개가 제대로 닫혀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에어팟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방수케이스의 기본 구성품으로 후크가 포함되어 있는데 간단하게 가방 등에 고정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튼튼한 제품이기 때문에 야외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카탈리스트 충격방지 방수케이스는 에어팟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유용한 부분은 방수 기능을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에어팟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케이스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그렇지만 방수 기능 때문에 개봉하는 방식이 번거로운 것은 구조적인 한계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