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KT 멤버쉽 포인트 혜택 총정리! 영화부터 지마켓까지!

반응형


통신사의 멤버십 포인트 혜택은 우리들이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다양한 편입니다. 그래서 조금만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면 저렴하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같은 영화를 감상하거나 편의점 그리고 지마켓 등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찬혜택을 제공하는 KT 멤버십에 대해서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KT 멤버십은 더블할인 멤버십과 제휴사 그리고 통신서비스 할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한 달에 한 번 혜택이 제공되는 더블할인 멤버십은 실제로 우리들에게 상당하다고 생각되었습니다.



더블할인 멤버십은 한 달에 한 번 이용할 수 있는데 G마켓이나 배스킨라빈스 그리고 GS수퍼마켓에서 각 종 혜택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놓치지 말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KT 멈버십 서비스는 총 96개의 제휴사와 계약되어 있는데 면세점이나 CGV와 같은 영화관은 물론이고 베이커리와 문화생활 등 범위가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KT 멤버쉽 포인트로는 음악이나 영화를 감상하거나 LTE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고 특히 유용한 부분은 단말기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실제 우리들의 생활에 도움이 되는 혜택들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저는 주로 파리바게뜨나 뚜레쥬르에서 빵을 사먹을 때 KT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하는 편인데 천원에 100원 정도 할인됩니다. 생각보다 쏠쏠한 편입니다.




실제로 우리들에게 도움이 되는 KT 멤버십 혜택을 살펴보면 우선 4월 스페셜 할인혜택으로 5천원 중복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쇼핑 계획이 있는 분들에게 상당히 유용한 혜택입니다.



GS25 편의점에서도 상시 10%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VIP 회원들은 도시락 무료 이용권이 월 1회 제공됩니다. KT에서 VIP가 되는 방법은 간단한데 VIP 혜택이 제공되는 요금제에 가입하면 다음 달에 승급됩니다.



GS수퍼마켓에서도 5만원이상 구매시 더블할인혜택으로 월 1회 1만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우리들에게 실제로 도움이 되는 혜택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이마트를 국내를 대표하는 할인마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E마트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상시적으로 월 1회 2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VIP는 5천원 할인쿠폰이 제공됩니다.



그 외에도 CGV와 같은 영화관에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VIP 같은 경우에는 한 달에 한 번 무료로 영화를 한 편 볼 수 있습니다. VIP 혜택이 상당히 유용한 편입니다.



영화관이나 편의점은 물론이고 내셔널지오그래픽특별전과 같은 전시회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특별전은 저의 다른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나 에버랜드를 방문할 때에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날씨가 너무 좋기 때문에 주말에 나들이 장소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KT의 멤버쉽 서비스는 우리들이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조금만 관심을 가지고 살펴보면 저렴하게 물건을 구입하거나 영화와 같은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VIP 혜택들은 실제로 우리들이 생활이 도움이 되는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KT 가입자라면 지금 바로 혜택들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