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색상과 가격 살펴보니!

반응형

 

다이슨(dyson)은 영국에서 시작한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가전 기업입니다. 특히 청소기를 비롯해서 모터가 탑재된 제품의 품질이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청소기를 넘어서 공기청정기와 선풍기 헤어 드라이어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Dyson Supersonic Nural Hair Dryer)가 발표되었는데요.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의 색상은 빈카블루/토파즈와 세라믹 파티나/토파즈 두 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가정의 인테리어에 따라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디자인적인 완성도는 상당히 높은 편이고 무게는 0.66kg으로 사용하는데 크게 부담이 되지는 않는 편입니다.

 

 

 

 

 

그리고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의 특징을 살펴보면 ToF 센서가 자동으로 온도를 조절해서 두피에 최적화된 55도 온도를 유지해주고 홀 센서가 각 스타일링 노즐을 자동으로 인식해서 모드에 맞게 조절해 줍니다. 그 외에도 28도 콜드샷과 두피 보호 모드, 3단계 바람 속도 설정(스타일링, 일반 건조, 빠른 건조 및 스타일링), 정교한 4단계(100도 빠른 건조 및 스타일링, 80도 일반 건조, 60도 부드러운 건조, 28도 스타일 고정을 위한 냉풍) 온도 설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의 구성품에는 총 5개의 스타일링 노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젠틀 드라이 노즐,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 스무딩 노즐, 다이슨 디퓨저, 플라이어웨이 스무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혀 다른 형태로 제작되어서 자신의 상황에 맞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의 가격은 599,000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다이슨의 제품이라서 저렴하지는 않은 편입니다. 그렇지만 디자인과 성능의 완성도가 높은 편이어서 가정이나 각종 미용실 등에서 활용할 전문적인 제품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메리트가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