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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 아이패드2용 벨킨 스냅쉴드 AS받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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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의 제품들을 사용하다 보면 제품 자체를 사용하는 즐거움도 크지만 단일 모델이고 제품의 판매량이 많다 보니 다양한 종류의 액세서리들을 선택하는 즐거움도 큰 편입니다. (물론 추가 지출을 필요로 한다는 점에서는 큰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애플 아이패드2에서 전면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스마트 커버와 뒷면을 보호해 주는 벨킨 스냅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2용 벨킨 스냅쉴드는 스마트 커버와 같이 사용할 수 있고 뒷면도 잘 보호해 주는 등 장점이 많은 액세서리입니다. 그렇지만 위에 있는 사진과 같이 작은 2개의 지지대를 통해서 뒷면에 고정이 되다 보니 장기간 사용을 하다 보면 지지대 부분이 부러지거나 금이 가는 경우가 발생을 합니다. 저도 예외가 아니어서 해당 지지대 부분이 부러져 버렸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찾아 보니 아이패드2용 벨킨 스냅쉴드는 1년 동안 보증을 하는 제품이라는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그래서 벨킨 코리아의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니 AS를 받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었습니다. AS를 받는 방법은 간단한 편인데 우선 1544-1011로 전화를 하거나 koreasupport@belkin.com 에 메일을 보내면 접수번호가 포함되어 있는 메일을 받게 됩니다. 그 메일을 출력한 후에 구입 영수증과 함께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811 코오롱싸이언스밸리 2 614호 벨킨 A/S담당자앞으로 보내면 됩니다. 택배비는 구입한지 1달 이내에는 착불로 보내면 되고 1달이 지났으면 선불로 보내면 됩니다.

 

택배를 발송했으면 A/S 담당자분의 확인을 거쳐서 A/S 필요하다고 판단이 되면 새로운 제품을 택배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처리 기간은 1주일 정도가 소요되며 처리 과정은 만족스러운 편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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